'내 생애 봄날' 최수영, 심혜진에 "감우성..내가 더 좋아한다" 눈물
2014. 10. 16. 22:35
[MBN스타 김진선 기자] '내 생애 봄날' 최수영이 심혜진에게 감우성을 향한 마음을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는 조명희(심혜진 분)에게 강동하(감우성 분)를 향한 마음을 털어놓는 이봄이(최수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명희는 강동하와 이봄이가 만나는 것과, 강동하가 강동욱의 친형인 것을 알게 된 것이 그려졌다.

조명희는 강동하와 만나고 들어오는 이봄이에게 "그 사람 도대체 뭔가. 정말 이상하다"라고 불편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봄이는 "아니다. 내가 보러간 거"라고 말했다.
이어 봄이는 "못 보게 되면 죽을 거 같아서 그랬다. 내가 훨씬 더 그 사람 좋아한다"며 "없어지면 겁이 날 정도로 좋아한다"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그는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 몸이 마음이 그 사람 곁에 있더라"라며 "너무 행복하다. 내가 살아있다는 것 느낀다"라고 동하를 향한 마음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짝퉁의 반란?..中 '별에서 온 상속자들', 韓상륙 '황당'
- 제아 문준영, 소속사와 전쟁 선포..소득 내역 공개
- 전효성, 노출 없이도 섹시함 과시..뇌쇄적 눈빛 '홀릭'
- [포토] 미란다커, 완벽한 S라인 '명품 몸매'..남심 홀렸다
- '男아이돌 첫 결혼'..슈주 성민♥김사은, 만남부터 결혼까지
- 적토마처럼 솟아오른 2026년 첫해…전국 일출 명소 인파로 북적
- [뉴스추적] 여전히 풀리지 않는 의혹 1억 어디로? / 김경 단수공천 이유는?
- 박나래 후폭풍 어디까지…전 매니저 ″술잔 맞고 4바늘 꿰매″ 진단서 제출
- 줄넘기 1,000개에 금식까지…현역 피하려 47㎏까지 뺀 20대 징역형 집유
- 현충원 참배로 새해 시작…이 대통령 ″대도약 원년…국민만 믿고 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