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프로게이머 BJ-서유리와 함께 롤드컵 특집 편성
롤드컵을 즐기는 색다른 방법, 아프리카TV에 있다!아프리카TV에서 2014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4강을 앞두고 프로게이머 BJ들이 참여하는 특집 방송을 편성해 눈길을 끈다.

아프리카 TV는 4강 1일차인 11일 삼성 화이트 vs 삼성 블루의 대결에서 LOL 프로게이머 출신 BJ들이 총 출동하는 라인별 중계를 준비했다. 인터넷 방송의 특징을 살려 시청자들의 실시간 방송 참여가 가능한 보다 생동감 넘치고 재미있는 중계가 기대된다.참여 프로게이머BJ들은 명단도 굉장히 화려하다. 먼저 탑 라인에는 '막눈' 윤하운이, 정글에는 '스위프트' 백다훈, 미드는 '갱맘' 이창석, 원딜에 '꼬꼬갓' 고수진, 서포터에 '인간젤리'  곽석호가 참여한다.바로 다음 날인 12일 OMG vs 로얄클럽 매치에는  LOL 성우이자 코스프레로 유명한 서유리가 방송인 인트마스터와 함께 출연해 근황 토크 및 시청자들의 매치를 중계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서유리는 이후 롤드컵 경기도 직접 중계를 맡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이번 아프리카TV 롤드컵 특집 방송에 참여 및 시청하는 유저들은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해당 방송은  아프리카TV 올스타쇼 방송국(http://www.afreeca.com/afallshow )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이벤트 페이지 내(http://goo.gl/1Xgvx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