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육중완·전현무, 체지방수치에 깜놀

조소현 인턴기자 2014. 9. 19.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조소현 인턴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 육중완과 전현무가 체지방 수치 결과에 충격 받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육중완과 전현무는 이태곤을 따라 운동하기 위해 헬스장에 갔다.

본격적으로 운동하기 전 육중완과 전현무는 키와 몸무게, 체지방 수치를 쟀다. 육중완은 키 182cm, 몸무게 101.5kg였다. 이에 이태곤은 "182보다 더 커 보이신다"며 놀랐다.

전현무는 키 173.4cm와 몸무게 78.8kg라는 결과를 보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원래 (몸무게가)70kg대 초반이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이 둘은 지방질 과다 진단을 보고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전현무와 육중완은 이태곤의 코치 하에 운동에 도전했다. 이태곤은 인터뷰에서 "육중완씨가 잘 알아들으신다"며 육중완을 칭찬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치매 엄마의 보따리안에는".. 부산경찰의 '감동 사연' 화제 제16호 태풍 풍웡 북상...23일부터 직간접적인 영향 인천아시안게임 오늘 개막.. 개막식 관련 교통통제 실시 린♥이수, 오늘(19일) 웨딩마치..보컬리스트 부부 탄생 '믹스앤매치' 9번째 멤버 양홍석 등장..신경전 시작

조소현 인턴기자 cosette@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소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