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청순 여신으로..남자친구 "예뻐져서 다 좋은 것은 아냐"

홍민기 2014. 9. 12. 23: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에서 여신으로…남자친구 "예뻐져서 다 좋은 것은 아냐"

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에서 여신으로…남자친구 "예뻐져서 다 좋은 것은 아냐"

'렛미인' 출연자 박동희의 180도 바뀐 외모만큼 달라진 생활 모습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마지막 회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울한 과거에서 슈퍼모델 비주얼로 변신한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와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박동희는 외모 변신 후 처음으로 학교를 찾아 친구들을 만났다. 박동희의 확 달라진 외모에 친구들은 "너무 말랐다. 왜 이렇게 예뻐졌느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친구들은 사인 요청을 하고 그녀의 달라진 모습을 사진을 찍는 등 이미 박동희는 친구들 사이에서 슈퍼스타가 돼 있었다.

박동희 남자친구는 "친구들이 여자친구 소개시켜 달라고 전화가 많이 온다"며 "여자친구가 예뻐졌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박동희는 이에 "예전에는 내가 딱 이런 마음 이었다"며 "얼마나 조마조마 하고 다닌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렛미인 박동희 모습에 네티즌들은 "렛미인 박동희, 정말 예뻐", "렛미인 박동희, 몸매 관리 꾸준히 했나봐",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 반응 이해가",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 심경 공감 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방송국 유명 PD 성관계 영상, 무려 900만명이…

사무실서 지퍼 내린 채 女동료 커피에 정액을?!

신수지 '맥심' 화보, 풍만한 S라인 "내 엉덩이는…"

'레쓰링' 하나경 최성국 '19금 베드신' 아찔한 예고편

'남남북녀' 양준혁 아버지, 미녀 며느리 김은아와 첫 대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재주문'이 많은 기적의 '아토피 크림', 이렇게 촉촉할 수가!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