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롤챔스 여신 권이슬 아나운서,'단아하게 의자에 앉아서'
2014. 8. 27. 22:24

[OSEN=민경훈 기자] 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리그는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e스포츠 대회 중 가장 파급력이 강한 대회다. 그 파급력은 프로스포츠 못지 않다. 케이블 채널이나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국내에서만 평균 15만명 이상의 팬이 지켜보는 롤챔스는 선수들의 순간 순간 경기력과 희노애락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놀라운 경기력으로 관심을 받는 선수들 뿐만 아니라 꽃이라 할 수 있는 인터뷰어도 팬들의 관심사 중 하나다.
롤챔스의 새로운 여신, 온게임넷의 얼굴 권이슬(25) 아나운서가 오센과의 인터뷰를 갖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롤챔스 롤드컵 순위결정전' 도중 권이슬 아나운서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화제다.
권이슬 아나운서는 22일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의 지목으로 '게임플러스' 생방송 도중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했다.
권이슬 아나운서는은 너무 차가운 얼음물 때문에 깜짝 놀랐지만 곧바로 마이크를 잡고 진행,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권이슬은 아이스버킷 챌린지 다음 주자로 라이엇게임즈의 브랜든 벡 대표, KT 롤스터 LOL팀 감독, 오성균 온게임넷 해설위원을 지목했다. / rumi@osen.co.kr
[OSEN 취중토크 동영상]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병헌 KeSPA 회장의 통 큰 사과, 이순신 장군 리더십 '약속'
- [사진]권이슬,'해운대 밤바다에서 펼쳐지는 롤챔스 결승'(롤챔스 결승)
- [사진]권이슬,'해운대 밤바다 밝히는 미소'(롤챔스 결승)
- [사진]권이슬-전병헌 협회장,'여름냄새 나는 해운대서 미소꽃 활짝'(롤챔스 결승)
- [사진]전병헌 협회장,'롤드컵 분산 개최 논란에 입열다'(롤챔스 결승)
-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장윤정, ♥도경완과 갈라서더니 '법적 분쟁' 의혹까지.."싸웠냐" 의심 확산[핫피플]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야노 시호 “♥추성훈과 매번 이혼 생각..존중받지 못한다 느껴”(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