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스타킹' 아기모델 성시아, 김종민 아빠로 지목 '초토화'

뉴스엔 2014. 8. 24. 0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기모델 성시아가 아빠를 묻는 질문에 김종민을 지목했다.

8월23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광고스타로 활약 중인 귀여운 베이비 모델 4살 알렉스, 4살 성시아, 3살 정규현이 등장했다.

인형같은 외모로 남자 게스트의 사랑을 독차지한 성시아 양은 태어난지 5개월 만에 아기 모델로 발탁, 세탁기 휴대폰 스파게티 의류광고 등 20편이 넘는 광고에 출연했다.

김종민이 "아빠는 어디있냐?"고 묻자 성시아 양은 김종민을 지목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때 김종민도 당황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선이 "아빠가 김종민과 닮았냐?"고 묻자 성시아 양 엄마는 "조금"이라며 웃었다. (사진=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캡처)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女아이돌 성상납 실체폭로 "17세때 모르는 아저씨와 강제로" 'SNL' 볼륨최강 전효성, 안영미와 180도 다른 파격 가슴댄스 탕웨이 김태용 감독, 첫날밤 호텔 '1박에 천만원'(연예가중계) '우결' 홍진영 "옷 XS 사이즈는 바스트에 걸려" 자신만만 유리 과거 성인영화 촬영의혹, 증거사진 비교해보니 '가슴이 똑같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