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심사위원 극찬 속 합격 '감동'

2014. 8. 23.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

'슈퍼스타 K6'(이하 슈스케6) 도전자 임도혁이 가수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불러 극찬을 받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슈스케6'에는 지역별 예선전이 진행된 가운데 142kg 거구의 도전자 임도혁이 등장했다.

임도혁은 142kg이라는 자신의 몸무게를 밝힌 뒤 "큰 덩치 때문에 옷을 매장에서 못 산다. 땀을 많이 흘려서 하루에 물을 10리터 정도 마신다. 하루에 여섯 끼 정도 먹었는데 현재는 1일 1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임도혁은 "뚱뚱하지만 친근감 있다. 애교도 좀 있다"고 말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슈스케6'에서 임도혁은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열창했고 4명의 심사위원들로부터 합격은 물론 극찬을 받아 시선을 모았다.

김범수는 "아주 잘한다. 울림통이 좋은 보컬들의 단점이 디테일인데, 그렇지 않다"고 칭찬했다.

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의 슈스케6 예선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의 슈스케6 예선 무대, 대박" "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의 슈스케6 예선 무대, 기대된다" "김건모 혼자만의 사랑 열창한 슈퍼스타K6 임도혁의 슈스케6 예선 무대, 감동을 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