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등번호 변경, 드록바 다시 '11번' 입고 뛴다

2014. 8. 15. 2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새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첼시가 구단 등번호 변경을 발표했다.

첼시는 15일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드록바가 15번에서 11번으로 등번호를 변경했고 오스카는 람파드가 사용했던 8번을 사용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는 드록바가 전성기 시절 사용했던 11번 등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드록바는 "다시 11번 셔츠를 입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가능하게 해준 오스카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오스카는 "드록바는 첼시의 레전드이다"라며 "나는 그가 다시 11번을 사용하는 것과 첼시의 또 다른 레전드인 람파드가 사용한 8번을 쓰게 된 것에 기쁘다"고 말했다.

이외에 에버튼으로 이적한 루카쿠가 사용했던 18번은 빅터 모제스가 사용하게 됐으며 체흐와 No.1 골키퍼 자리를 경쟁할 예정인 쿠르투아는 13번을 배정받았다.

이성모 객원기자 London_2015@naver.com

트위터 https://twitter.com/inlondon2015

[나우뉴스 다른기사 보러가기] ☞ 달리는 차안에서 '집단 성관계'...안전띠 미착용 벌금☞ "마이클 잭슨은 가장 더러운 스타" 前가정부들 증언☞ 폴란드 부부, 셀카 찍다 자식 보는 앞서 추락 사망☞ 멕시코 해변가에 인어공주 사체가?☞ "비키니 너무 작아 안돼" 미인대회 자격 박탈

2014년 갑오년 말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MLB,IT등 나우뉴스 통신원 모집합니다.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