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 실제 연상연하 ★부부 누가있나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이가 8세 연상연하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에 대한 네티즌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012년 2월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김가연 나이가 공개되며 임요환과 8세 연상연하라는게 밝혀졌다. 당시 MC 유재석은 "김가연이 알고 보니 나와 친구더라"며 "빠른 72년생이다. 친구들은 71년생 인 것"이라고 구체적 설명을 덧붙였다.
이를 토대로 김가연은 빠른 72년생 올해 나이 41세로 80년생인 남편 임요환과 8세 차가난다. 그러나 김가연은 연예계 대표 동안미인답게 임요환과 나이 차를 가뿐히 이겨내고 지난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김가연 임요환 커플처럼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또 다른 스타부부는 누가 있을까?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열애 발표 당시 스포츠 스타와 연예계 대표미녀의 만남이라는 사실과 함께 두 사람의 나이차가 8세 라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 한혜진은 SBS '힐링캠프'에서 "처음 고백을 받았을 때는 전혀 생각이 안 났지만 점점 나이차가 실감이 나더라. 그래서 사실 좀 두려웠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한혜진은 기성용이 보여준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고 지난해 7월 백년 가약을 맺었다.
백지영과 정석원은 커플은 9세 연상연하 커플로 3년 열애 끝에 지난해 6월 결혼했다. 백지영은 지난해 10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정석원과 결혼 후 함께 살아보니 '내가 진짜 나라를 구했나보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재 '오 마이 베이비'에서 활약중인 손준호 김소현 커플 역시 8세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김소현은 지난 2월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다른 분들은 '연하라서 좋겠다', '도둑질이다' 이런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8살 어린 남자가 더구나 10년 후배인데 첫 작품을 하고 좋다고 고백했을 때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반면 남편 손준호는 잘 만나서 좋은 감정으로 결혼까지 해야 한다"며 "내가 세뇌를 시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 서유리 "남친, 내 스타킹 찢는 판타지" 수위넘는 파격발언 ▶ '라디오스타' 김가연 "딸-남편 임요환 연관된 패륜적 악플 고소" ▶ 주걸륜 쿤링 결혼임박, 주걸륜 수익 '노래 한번에 2억원씩' 초대박 ▶ 현영 "버릇없는 후배 혼낸 적 있다..요즘 잘나가"(풀하우스) ▶ 이효리 오일풀링, 모델 아이린 직접체험기 보니 '간단하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