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개코 '컨트롤비트' 언급 "이센스라 더 놀랐다"..최자는 왜 출연?

이지현 2014. 7. 19. 23: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개코 컨트롤비트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이센스와의 '힙합 디스전'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5'에서는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 개코, 최자가 호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개코는 '피플 업데이트' 코너에서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힙합 디스전에 대해 언급했다.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이센스여서 더 놀랐다. 몰랐던 사람이면 신경 안쓸텐데 아끼는 후배여서 더 그랬다.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다음날 나도 컨트롤 비트를 다운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코는 "개인적으로 이센스는 진짜 훌륭한 친구라고 생각한다. 랩 실력으로는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친구다. 그 친구가 날 링 위에 올렸다고 생각한다. 어떤 부분은 후회되고, 어떤 부분은 속이 시원하기도 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개코는 미국 스케줄로 급하게 대응 곡을 발표한 이후 '힙합'을 두 번 외쳤던 것에 후회를 한다고 전했고, 최자는 "그때 굉장히 섹시하다고 했다"며 그를 위로했다.

또 이날 최자는 "왜 이런 예민한 시기에 출연했냐"는 질문에 "그 동안 내 기준에서 열심히 살아왔다. 근데 어떤 일들을 계기로 움츠러 든 것 같다. 가장 센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욕 먹을 것 먹고 가겠다"라며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SNL 개코 컨트롤비트 '힙합' 두 번 후회", "SNL 개코 컨트롤비트 사건 언급, 이센스 격하게 아낀 듯", "SNL 개코 컨트롤비트에 대해 다 털고 가시길" "SNL 개코는 컨트롤비트 최자는 지갑? 떡밥많은 호스트들", SNL 개코 컨트롤비트 최자 지갑과 열애설 이제 웃음으로 승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

日포르노배우 아오이 츠카사 부천 레드카펫 '복숭아 미모'

스페인서 커플 2쌍, 주차장 노상서 성행위 영상 논란

'G컵' 19세 가수 '양상추 비키니' 입고 채식 홍보'

샤라포바 '한뼘 비키니' 남친과 화끈한 데이트

제시카 알바 수영복 자태 '2명 출산한 몸매'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군도' 강동원, 스페인의 열정을 담은 스페셜 화보 공개~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