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뀨 오규민, '요우무의 유령검' 이용한 폭딜 코그모 선보여

2014. 7. 18. 2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코그모 템트리를 선보인 '오뀨' 오규민잘나가는 원딜은 뭐가 달라도 달라!

18일, 나진 소드가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핫식스 롤챔스 서머 2014 8강 경기에서 SK텔레콤 S를 상대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 #160;

'듀크' 이호성의 그라가스가 멋진 활약을 보이며 승리를 거뒀지만 눈에 띄는 것은 '오뀨' 오규민의 코그모의 템트리였다. 최근 롤챔스에 등장했던 코그모의 템트리를 살펴보면 대표적인 '왕귀' 챔피언답게 도란검-삼위일체-몰락한 왕의 검-최후의 속삭임으로 가는 방식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오뀨' 오규민의 코그모는 조금 달랐다. 도란검-몰락한 왕의 검-요우무의 유령검-마관신-무한의 대검-벤시의 장막이라는 조금은 특이한 템트리를 간 것. 이런 템트리는 그 동안 암살이나 폭딜이 용이한 트위치나 루시안이 가는 것이 정석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오규민은 자신만의 특별한 코그모 템트리로 1세트 마지막까지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1승을 이끌었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