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부활한 피의 군주 '블러드 로드' 업데이트

게임팀 2014. 7. 15. 1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고 난이도 던전 '니플헤임'의 두 번째 신규 보스 몬스터 '블러드 로드'를 추가했다.

4년만에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블러드 로드'는 전투 중 어떠한 경우에도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해 다시 부활 할 수 없는 난공불락의 던전 '니플헤임'의 또 다른 보스로 등장하며, 공략 시 '서큐버스 퀸'에 이어 섬세한 컨트롤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블러드 로드'는 기존 전투에서 볼 수 없었던 빠르고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피의 군주'라는 칭호에 걸맞게 넓은 지역에 공격을 퍼붓는 '피의 늪', 생존력을 높여주는 '흡혈' 등의 다양한 능력을 사용한다.

한편, 넥슨은 여름방학을 기념해 10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시작일을 기준으로 5일마다 'VVIP 홈 서비스권'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긴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토끼귀 머리띠' 아이템을 증정한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