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 과거 임재범과 맞붙었다?..박수홍 "옆에서 숨이 멎을 뻔"

김수용, 과거 임재범과 맞붙었다?…박수홍 "옆에서 숨이 멎을 뻔"
'김수용' '임재범' '박수홍' '해피투게더 김수용'
개그맨 박수홍이 김수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일명 '황금 라인'이라 불리는 KBS 7기 개그맨 남희석, 최승경, 김수용, 박수홍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박수홍은 "신인 시절 김수용이 덩치도 좋고 나름 여의도 터줏대감이었다. 여의도에 앉아있으면 사람들이 쉽게 건들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김수용이 한 곳을 응시하는 것을 봤는데 거기 임재범이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둘이 눈싸움을 했다. 김수용이 복화술을 잘하는데 '오늘 관 짜라'고 중얼거렸다. 갑자기 임재범이 우리 쪽으로 걸어오는데 너무 무서웠다"며 "임재범이 딱 오더니 낮은 목소리로 '눈 깔아'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김수용이 기죽지 않고 맞붙었다. 그러자 임재범이 피우던 담배를 본인 팔에 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박수홍은 "옆에서 숨이 멎을 뻔했다. 김수용도 그걸 보더니 '사람을 잘못 본 것 같다. 죄송했다. 제가 여의도 출신이거든요. 비슷한 분이 계셔서'라고 변명을 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해피투게더 김수용과 임재범 일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수용과 임재범 와 자칫 큰 싸움으로 번질 뻔 했겠네" "김수용 임재범, 아직 어색한 사이일 듯" "김수용 임재범, 헉"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명보 감독, 전격 사퇴..토지 매입+대표팀 회식 논란 "부끄럽지 않다"
- 최여진 "한혜진보다 내가 예뻐" 발언.."저 근자감의 출처는?"
- [독일 아르헨티나] 7번째 만남!..독일 압도적 승리할 것? 대체 왜?
- 조혜련, 2살 연하 사업가 남편과 이미 재혼.."애칭이 알고보니 바비인형?"
- 장우혁♥유민, "해외서 다정하게 데이트 즐겼다" 인스타그램에 사진도?
- 경찰, 김경·전 사무국장 3차 조사⋯강선우 조사 임박
- 한동훈 ″송구한 마음″…제명 닷새 만에 전략적 사과?
- ″추측성 보도 너무 안타까워″ 김경, 경찰 3차 출석…1억 진실관계 파악
- 트럼프, '그린란드 파병' 유럽 8개국에 ″10% 관세″…유럽 발칵
- 아파트 꼭대기에서 눈썰매…겨울왕국된 러시아 캄차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