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G컵 사이에 휴대전화를? "대놓고 섹시 응원"
|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중국에서 유명세를 떨친 판링이 아찔한 의상으로 월드컵 응원에 나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판링은 지난 5일 자신의 웨이보에 2014 브라질 월드컵 관중석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독일 유니폼을 입은 판링은 가슴에 휴대전화를 꽂은 채 한껏 포즈를 취했다. 또한 가슴에는 독일 국기를 하트 모양으로 그려 눈길을 끌었다.
판링의 모습은 지난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가슴에 휴대전화를 꽂고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돼 '파라과이 응원녀'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끈 모델 라리사 리켈메를 연상케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중국 한 연예매체는 "브라질월드컵에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한 여성이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판링은 과거 판춘춘으로 활동, '북경사범대 얼짱' 'G컵녀'로 이름을 알렸다.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에 네티즌들은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대체 누구야?",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뭐하는 사람?",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중국에서 유명한가?", "독일 브라질 응원녀 판링, 리켈메 따라 하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
▲ '中 응원녀' 판링, 가슴골 사이 휴대전화 밀어 넣고…'노골적'
▲ 클로에 카다시안, 공항서 은밀한 행동 발각 '망신'
▲ 호날두 스토킹 '미스 엉덩이', 해변서 가슴 노출
▲ 패리스힐튼 '비키니 파티서 가슴골 과시' 파격노출
▲ 대낮 분수대 옆에서 성관계 '제정신이야?'
▲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샤워젤 '20000개' 돌파기념! '200개' 증정, 할인행사~
▲ '마지막 앙코르'~ 월슨골프, 'VIP' 최고급아이언 '폭탄세일!' 우산증정까지~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