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이홍렬 "아들들은 키가 크다..가문의 단비"
2014. 7. 8. 21:17

[OSEN=임승미 기자] 개그맨 이홍렬이 아이들은 자신과 다르게 키가 크다고 말했다.
이홍렬은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해 "아이들은 다행히 키가 그다. 그래도 우리 가문에서는 단비가 내려줬다"고 털어놨다.
이홍렬은 "작은애가 더 큰다. 큰 아이는 176cm, 작은 아이는 178cm이다. 신경을 많이 썼다"고 밝혔다. 이어 이�렬은 아이들이 키가 크게 된 비결로 "우유 먹이고 농구를 무조건 시켰다. 어렸을 때 둘 다 농구부에 넣어놨다"고 설명했다.
그는 "성장판이 14살까지 열려있다. 극성이었다. 성장판 사진도 찍어보고 신경을 많이 썼다. (키가 커서)감사한 일이다"고 말했다.
한편 '1대 100'은 1 대 1의 대결이 아닌 1 대 100의 숨 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 사진 > KBS 제공.
[OSEN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대100' 에드워드 권 "벌었던 돈, 사기당해 날렸다"
- '1대100' 신수지 "시구 연습 하고 있어..아직 요청은 없다"
- '1대100' 소유 "다듀와 공동작업 해보고 싶어"
- '1대100' 소유 "듀엣 성공 감사..운 좋았다"
- '1대100' 이영표 "나 때문에 진 경기 많아..죄송하다" 사과
- '우결' 조권♥가인, 16년 만에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진짜예요"
- 김희철, '전 부인'과 11년만에 재회.."우리 아프지말고 오래 보자" [핫피플]
- 구혜선, 폭풍 다이어트 하더니 엉덩이 라인 노출…"공돌이들아!!!!" 분통
- '이경실 딸' 손수아, 전신 골드 뒤덮은 세미 누드…새 매력 터졌다 [핫피플]
- 결혼 7년 만에 남편 '고발'..가수 나비, 임신 중 "결판낼 것" 독박육아 '충격'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