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SNL' 서유리 볼륨몸매에 김민교 동공 4배확장

서유리 볼륨몸매에 김민교 눈이 번쩍 뜨였다.
7월5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5'에는 최근 솔로 정규 6집으로 6년여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가수 신해철이 14회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해철은 '트랜스포머 밴드' 코너에서 아버지로 분한 김민교를 향해 "사춘기 때 마음잡지 못하고 방황도 하고 속도 썩여 드렸는데 친구들과 음악활동 하면서 마음의 안정 찾고 그랬다. 속 썩였던 것을 사죄하는 뜻으로 노래를 부르겠다"며 '말달리자'를 열창했다.
이때 노래에 심취한 신해철은 흥분한 나머지 케이크를 서유리 옷에 묻혔고 서유리는 짜증을 내며 겉옷을 벗었던졌다. 이에 드러난 서유리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남자들은 시선을 고정시켰다.
특히 아픈척 휠체어를 타고 있던 김민교는 서유리의 반전몸매에 기력을 차리고 벌떡 일어나 노래를 부르기까지 이르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해철은 오는 8월 밴드 넥스트와 고양 락&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각종 페스티벌 참석 및 전국투어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오는 9월을 목표로 넥스트의 새 앨범 발매도 진행 중이다. (사진=tvN 'SNL 코리아5'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 명문대 女대생, 묘연의 남성과 성관계 포르노 발칵 '이 얼굴로 왜' ▶ 미모의 女모델, 팬티 갈아입는 사진 '치부까지 다보여' ▶ 일반인 얼짱모델, 가슴 그곳만 간신히 가린 역대급 노출 '과감' ▶ 박봄 밀반입 논란 암페타민, 어떤 약인가 봤더니(연예가중계) ▶ 'SNL' 신동엽, 나르샤 블라우스사이 가슴골에 '나쁜눈 고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