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박다나와,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 오픈

한국아이닷컴 고광홍 기자 2014. 7. 3.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게스트하우스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제주는 물론 서울, 부산 등 대도시를 포함한 전국 곳곳에 게스트하우스가 없는 곳이 없다. 하지만 포화상태인 게스트하우스 숫자에 비해 믿고 예약할 수 있는 곳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 이제 국내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는데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이미 해외 한인민박 예약 사이트로 6년간 신뢰성을 인정받아 온 민박다나와(대표 김윤희)가 국내 여행자를 위한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를 오는 7월 7일 신규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외 자유여행자들 사이에서 여행준비의 필수 사이트로 인식되어 온 민박다나와는 올해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까지 받으며 숙소 예약 사이트로 그 전문성과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민박다나와는 올해 초부터 국내 여행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사업팀을 새롭게 구성해 국내 예약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민박다나와의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는 여행자가 자신의 조건에 맞게 숙소의 정보 및 가격을 도시별로 한눈에 비교하여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땡처리 객실과 포인트, 쿠폰 등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빠르고 친절한 고객 응대는 민박다나와만의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민박다나와 국내사업팀 박은영 팀장은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는 서울, 제주, 부산, 경주 등 국내 주요 도시를 시작으로 점차 전국의 모든 도시로 그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해외 한인숙소 예약 서비스의 위상에 국내 숙박 사이트의 전문성까지 추가하여 국내 예약을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민박다나와가 여행준비의 필수 사이트로 인식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민박다나와는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국내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주 무료숙박권 및 여행용 고급 캐리어, 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게스트하우스 예약 서비스와 런칭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 민박다나와 사이트(minbakdanaw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고광홍 기자 kkh@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