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배낭여행, 여행용 캐리어 가방 '캐리비' 추천
하드케이스 캐리어 가방과 배낭의 장점 모은 복합기능 여행용 가방 출시호주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캐리비(Caribee)가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캐리비는 장거리 여행 소비자들에 초점을 맞춘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호주와 유럽, 미주 등 25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중대형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중심으로 국내에서 판매될 캐리비 캐리어 가방은 폴리에스테르 첨단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이동소음을 최소화한 휠이 부착돼 있어 조용하고 편리하게 끌고 다닐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방 뒷면에는 쿠션 등받이가 함께 설치돼 있어 계단이나 울퉁불퉁한 길을 이동할 때 어깨에 메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가방 외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소형가방이 추가되어 있으며 여분의 신발을 자유롭게 갈아 신을 수 있는 신발 보관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캐리비 가방은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함께 기존 하드 케이스의 캐리어 가방이나 일반 배낭의 사용상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기능을 장착하며 중장거리 여행과 배낭 여행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국내 수입 및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KJ Inc(대표 허강)는 다기능 중대형 여행 가방류 수입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백팩과 전문등산용 배낭 및 캠핑 아웃도어 제품, 여행 소품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7월과 8월에는 캐리비 가방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Change Your Carrier Bag'을 주제로 캐리비 가방 구매고객에게 대표적인 여행용품인 소형가방 및 여름 계절용 여행 소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체험단 수기 모집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독창성을 알리는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KJ Inc 영업 & 마케팅 담당 홍우식 팀장은 "전형적이고 고루한 사각의 하드캐리어 가방에서 벗어나 실용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극대화된 선진국형 캐리비 가방으로 바꿔야 할 때"라면서, "캐리비 새로운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여행용 캐리어의 새 바람을 몰고 올 호주에서 온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캐리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 www.caribee.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2-780-5070)로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 너땜에졌어카페 축구대표팀 귀국 현장에서 엿 세례...손흥민 "이 엿을 먹어야 되나요?"☞ 버스정류장에 나타난 귀신에 '철렁'☞ 러시아 여경 밀착 유니폼...'얼마나 섹시하길래'☞ '개콘' 닭치고, 건망증 닭들의 언어유희 '폭소' "역시 김준호!"☞ 2014년 7월부터 달라지는 것들, 주민등록번호 수집 "앙대여~"☞ 김준호 안면마비로 영화 시사회 불참…얼마나 심하길래?☞ 프랑스산 '모기 퇴치기' 없어서 못 팔아~~~☞ 간헐적 운동법 "단 4분만에 1시간 운동효과, 비만인 사람에게 탁월"☞ 김준호 안면마비로 영화 '내비게이션' 시사회 불참...누리꾼 "개그맨 김준호로 오해"☞ 박봄, 4년 전 마약밀수 입건유예 뒤늦게…'봐주기 의혹' 일파만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생이 폭로한 영어단어 암기법! 파장 엄청나..
- 학점은행제 우수기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장관상 수상기념 이벤트 성료
- 강용구 박사, '키'는 노력으로 더 클 수 있다.
- 렛미인4 처진 가슴 I컵녀 김호정, 수영복 셀카 화제.. "정말 같은 사람 맞아?"
- 지긋지긋한 뱃살쏙, 쾌변쑥, 김치 다이어트 인기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