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월드컵] 다니엘레 데로시 '등번호 16의 비밀' 풀렸다

2014. 6. 19.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신현식 인턴기자]이탈리아 미드필더 다니엘레 데로시(AS 로마)의 등번호가 16번인 이유에 대해 밝혀졌다.

데로시는 이탈리아 매체 '폿볼이탈리아'에서 그는 "내가 존경하는 사람이 로이 킨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로이 킨은 맨유의 전설적인 미드필더로 맨유의 전성기를 이끈 선수다. 데로시는 "나는 과르디올라에서부터 램파드, 사비, 제라드 등 다른 많은 선수들도 좋아한다"며 "하지만 로이 킨은 차원이 다른 선수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나의 두 번째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월드컵의 목표를 밝혔다.

독일 '빌트'에 따르면 토마스 뮐러는 월드컵 '특급 조항'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5골로 득점왕의 영예를 얻은 뮐러는 이번 월드컵에서도 득점왕으로 뽑힌다면 그의 스폰서인 아디다스가 그에게 10만 유로를 지불하게 된다. 또 독일이 월드컵에서 우승을 한다면 10만유로를 더 받아 20만 유로를 받을 수 있다.

또 뮐러는 브라질의 호나우도의 통산 15득점을 넘기 위해 게르트 뮐러(월드컵 통산 14골)에게 지지를 받았다. 빌트에 따르면 게르트 뮐러는 "토마스 뮐러에게는 2~3번의 월드컵이 남아있기 때문에 호나우도(15골)의 기록을 넘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hsnice10000@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한국 축구 일본반응 "이근호 선제골 행운 따랐다" vs "배우자" 극과극 반응흔들리는 알제리, 한국전 앞두고 불신에 내분까지?이하늬 수영복 화보 "뇌쇄적 눈빛…명품몸매"태연♥백현 열애설, 디스패치 자동차 데이트 사진 보니? '놀라워라'SM 커플? 태연 백현 열애설…'자동차 데이트, 딱 걸렸네'태연 백현 디스패치 포착, 태연 백현 열애설 증거 오레오? 태연 인스타그램 보니...태연 디스패치 포착, 엑소 백현과 4개월 째 핑크빛 만남?장예원, 스페인 칠레 경기…"걸그룹 못지않은 미모"엑소 백현 소녀시대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태연 차에서 백현과 데이트 디스패치 보도, 백현 태연 나이차 3살 '연상연하 커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