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연수-김종국 vs 박서준-송지효 '거침없는 단무지 키스' 화들짝

조윤선 2014. 6. 2. 09:4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하연수-김종국 vs 박서준-송지효

'런닝맨' 하연수-김종국 vs 박서준-송지효

'런닝맨' 하연수-김종국과 박서준-송지효가 '단무지 키스'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특집'으로 하연수, 박서준, 진세연, 최희, 민아, 나르샤, 한혜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커플을 이룬 하연수-김종국과 박서준-송지효는 '러브 이즈 핫' 게임에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 게임은 커플이 하나의 단무지를 양쪽에서 먹어 가장 짧게 남기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박서준과 송지효는 게임 전 "우리 연기자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단무지를 물고 서로에게 다가선 두 사람은 곧 박서준의 돌진으로 기록을 세웠다. 단무지를 4mm만 남긴 것.

승리가 확정된듯했으나 하연수와 김종국은 더 막강했다.

게임 시작 전부터 부끄러워하는 김종국과 달리 하연수는 "내가 끊을 때까지 절대 끊지 마라"고 경고하며 승부욕을 드러냈다.

이어 하연수는 김종국에게 과감하게 다가섰고, 너무 가까워진 거리에 다른 멤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결국 김종국과 하연수는 단무지를 3mm 남겨 승리를 차지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런닝맨' 하연수-박서준, 둘 다 적극적이라서 재밌었다", "'런닝맨' 하연수, 진짜 열심히하더라", "'런닝맨' 하연수, 잘웃고 리액션도 좋아서 호감됐다", "'런닝맨' 하연수, 진짜 귀여워", "'런닝맨' 하연수, 웃는 모습 너무 예뻐", "'런닝맨' 하연수, 박서준하고 커플됐으면 장난 아니었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포츠조선닷컴 >

데미무어 딸 "젖꼭지 왜 안돼?" 나체로 거리 활보

경기도 여고, 男교사 3명-女학생 2명 성추문 '교사들 노골적 스킨십'

"유병언 女관계 복잡" 동반 도피 30대女 정체…가정부 충격증언

프랑스 여배우 칸 노출사고…치마 속 주요부위 '훌렁'

'무한도전' 지호진 거대한 가슴 '환상 볼륨'…"노홍철 싫어" 정색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두피보호, 탈모예방, 모발건강 3가지를 하나에...~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