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해병대 오종혁, 당수로 모기퇴치 '김병만 깜짝'

뉴스엔 2014. 5. 30. 2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오종혁이 당수로 모기 잡기 기술을 선보였다.

오종혁은 5월 30일 방송된 SBS '정글의법칙 in 브라질'에서 김병만 턱에 붙은 모기를 터프하게 잡았다.

오종혁은 정글 탐험 중 김병만 턱에 붙은 모기를 발견하고 "잠깐만요"라고 말한 뒤 당수로 모기를 잡았다. 김병만은 "잡아준 것 고맙긴한데 소리나게 때려야지. 당수로 때리니까 충격이 온다. 확실히 해병대 출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가지고 병만족과 따뚜유 원주민 사이에 축구 경기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BS '정글의법칙 in 브라질' 캡처)

[뉴스엔 김찬미 기자]

김찬미 cm4788@

아이돌 H, 녹화 도중 "X같아서 못하겠다" 욕설 퇴장[연예가 뒷담화] 이은혜 온몸 오일범벅 노출화보, 지퍼 내리며 '끈적 유혹'[포토엔] 女가수들 과감 속옷화보, 무대 밖에서도 속살대결 10대 온라인 야동 女배우의 위험한 하루, 반응은?(킹켈리) 비실비실 스타C 女줄서는 이유, 밤이 되면‥[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