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일본 도착, 스시 맛에 푹 "최고의 맛"
뉴스엔 2014. 5. 29. 16:23

휴 잭맨 일본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은 5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로, 내 친구. 고마워요. 당신은 한 마디로 말해 최고였어요. 드림 오브 스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일본의 스시 장인 스키야바시 지로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휴 잭맨 모습이 담겨 있다. 스키야바시 지로는 미슐랭 3스타를 받을 만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시 셰프다. 지난 2011년에는 그의 일상과 스시에 대한 철학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화 '스시 장인: 지로의 꿈 (Jiro Dreams Of Sushi)'도 개봉했다.
휴 잭맨은 최근 피부암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표정으로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휴 잭맨은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프리미어 행사 참석을 위해 지난 5월 27일 일본을 방문했다. (사진=휴 잭맨 인스타그램)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 여가수A, 엉덩이 다 드러낸 파격커버 '역대급 노출' ▶ 클라라 가슴 이정도? 젖으니 명불허전 글래머몸매 적나라 ▶ 여배우들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 아찔한 속옷노출 시스루 패션 ▶ '귀접' 악귀에 성적접촉 당하는 자매..소름돋는 비밀 ▶ 여가수K, 대기실서 뛰쳐나와 후배에 욕설난동 '진상'[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