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아스카 인증샷, 아스카 누구? 독일+일본 혼혈 미소녀

뉴스엔 2014. 5. 29.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프콘의 아스카 인증샷이 화제되며 아스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아스카는 지난 1995년부터 1996년까지 일본 TV도쿄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아스카의 풀네임은 소류 아스카 랑그레이로 독일과 일본 혼혈이지만 미국 국적을 갖고 있다.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를 지녔으며 10대에 대학교를 졸업할 정도로 두뇌도 비상하다.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한데 대한 트라우마가 있어 밝음과 어두움을 모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데프콘은 지난 5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겸둥이 겸둥이 그만 일어나요. 잠꾸러기 아가씨"라며 아스카 이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데프콘은 이 사진에 대해 "제 것이 아니라 광고촬영장에 소품으로 있었던 것인데 처음보고 신기해서 설정샷을 찍어봤어요.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렇게까지 모을 정도는 아닌지라"라며 해명했다. (사진=데프콘 아스카 인증샷/데프콘 트위터)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여가수A, 엉덩이 다 드러낸 파격커버 '역대급 노출' 클라라 가슴 이정도? 젖으니 명불허전 글래머몸매 적나라 여배우들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 아찔한 속옷노출 시스루 패션 '귀접' 악귀에 성적접촉 당하는 자매..소름돋는 비밀 여가수K, 대기실서 뛰쳐나와 후배에 욕설난동 '진상'[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