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이뤄지는 곳, 도쿄디즈니리조트

2014. 5. 21.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다른 테마를 가진 시설들이 모여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도쿄디즈니리조트'. 도쿄디즈니리조트를 구성하는 첫 번째 시설은 미국 외 최초의 디즈니 테마파크로 개장한 '도쿄디즈니랜드'다. 모험과 동화, 미래 등을 주제로 한 7개의 테마 랜드는 디즈니 영화 속 세계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매력과 볼거리, 엔터테인먼트 등을 통해 비일상적인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도쿄디즈니랜드가 꿈과 마법을 소재로 한 디즈니 영화가 주제라면, 2001년 9월 개장한 도쿄 디즈니씨는 바다에 얽힌 전설과 이야기가 담긴 모험과 낭만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다. 7개의 테마포트가 있는 디즈니씨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멋진 식사와 쇼핑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은 도쿄디즈니리조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 속으로 빠져 들어보자.

청량감 넘치는 여름 속으로도쿄디즈니리조트는 오는 7월8일부터 8월31일까지 가족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여름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도쿄디즈니랜드에서는 일본 전통 여름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참가자 전원이 '군무'를 테마로 한 공연 '가료군부'를 진행한다. 특히 메인 공연장인 신데렐라 성 앞의 광장을 중심으로 일본풍 제등과 깃발, 파라솔 등을 '가료군부'팀 컬러인 보라색과 청색의 장식으로 꾸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플로트를 타고 등장하는 2개의 댄스팀 '미야비켄란'과 '료부싯푸'가 신데렐라 성을 중심으로 댄스공연을 펼치고, 플로트에서 뿌리는 물을 시원하게 맞으며 관광객 또한 각각의 팀을 응원하는 댄스에 참여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는 '네지리하치마키(머리에 두르는 띠)'와 가료군부의 각 팀을 응원하는 긴 수건과 리스트밴드, 각 팀을 이미지로 한 토미카와 나노블럭을 판매해 축제의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온도코돈!'에서는 아이들이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추며 여름축제를 즐긴다.

도쿄디즈니씨에서는 트로피컬 스페셜 이벤트 '디즈니 서머 페스티벌'이 열린다. 다채로운 깃발과 파라솔, 열대 과일과 식물 등 남쪽나라 분위기로 꾸민 메디테러니언 하버에서는 미니마우스가 주인공인 워터 프로그램 '미니의 트로피컬 스플래시'가 진행된다.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대량의 물이 방출되고 관광객 모두가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공연에 빠진다. '프루타! 프루타! 피에스타!'가 열리는 로스트 리버 델타는 다양한 색의 리본과 과일상자로 꾸며 과일 수확의 축제를 기원하는 거리로 변신한다. 전설의 생물들과 인간의 만남을 표현한 데이 하버쇼 '레전드 오브 미사카' 또한 오는 9월7일 마지막 공연을 준비 중이다. 한편, 디즈니씨에서는 이번 여름축제 한정 상품 약 40종류를 준비한다. 바나나 모양의 쿠션, 수박맛 초콜릿 등 과일을 테마로 한 상품 및 화려한 색의 트로피컬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작년 큰 인기를 끌었던 과일 느낌의 안경, 과일 모양의 열쇠고리 등도 판매한다.

●가료군부공연장소 : 캐슬 포어코트 주변공연횟수 : 1일 3회 (낮) 공연시간 : 약 13분올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가료군부'는 디즈니 친구들과 댄서들, 그리고 디즈니 도우미와 관광객 전원이 참가하는 '군무'를 테마로 한 공연이다.●온도코돈!공연장소 : 캐슬 포어코트공연횟수 : 1일 1회 (오전) 공연시간 : 약 11분플로트 위에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도덜드덕이 전통북을 두드리며 분위기를 띄우고, 모여든 아이들은 함께 즐겁고 신나는 '미키 춤'을 출 수 있다.●미니의 트로피컬 스플래시공연장소 : 메디테러니언 하버공연횟수 : 1일 3회 (낮) 공연시간 : 약 20분카니발의 여왕으로 변신한 미니마우스와 데이지덕, 클라리스는 열대 과일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코스튬을 입고 등장해 관광객들과 함께 과일의 풍작을 기원하는 카니발을 개최한다. 공연 막바지에는 열대의 폭풍우가 몰아치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 예정이다.

▶디즈니랜드 캐슬 프로젝션 '원스 어폰 어 타임'공연시간 : 약 15분공연장소 : 신데렐라 성

도쿄디즈니랜드의 신규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원스 어폰 어 타임'이 5월29일 시작된다. '원스 어폰 어 타임'은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구사해 연출한 환상적이고 감동적인 나이트 프로그램이다.

프로젝션 맵핑이란 건축물의 형태에 맞춰 빛을 투영해 영상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는 기술이다. '미녀와 야수'에 등장하는 포츠 부인이 아들 칩에게 다정히 이야기를 들려주는 장면으로 시작되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신데렐라' 등의 디즈니 애니매이션의 장면이 입체적인 영상과 아름다운 선율의 명곡들과 함께 무대용 불꽃 등의 특수효과와 맞물려 재현된다.

▶도쿄디즈니리조트를 더욱 빠르게 입장하는 팁디즈니 e티켓을 구매하면 판매 창구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디즈니리조트 영어와 일본어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날짜 지정권이 보장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폐장시간 1시간 전까지라면 입장 직전까지 자택에서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www.tokyodisneyresort.jp/en/event/e_ticket/kr/index.html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