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홈플러스 편의점 '365플러스', 100호점 돌파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편의점 '365플러스'가 100호점을 돌파했다. 홈플러스는 최근 경기도 오산에 365플러스 100호점인 오산 대림점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2011년 7월 1호점인 서울 성수점을 오픈한 지 2년9개월 만이다. 현재까지 오픈한 편의점은 모두 103개로 103번째 365플러스는 김포에 개설됐다. 홈플러스365로 출범한 홈플러스의 편의점은 작년 10월 365플러스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해 운영 중이다.
CJ제일제당, 대학가 밥차 운영
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대학가 자취생들에게 '집밥'을 제공하는 밥차를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방학을 제외한 학기 중 매주 수요일에 전국 대학가를 돌며 백설 다담 제품으로 만든 400∼500인분의 국ㆍ찌개 요리ㆍ제품을 주는 '응답하라 자취생' 행사다. 이번 행사는 자취생들이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던 밥을 그리워한다는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마련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옥소 굿그립, 백화점서 '반값 할인'
미국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 굿그립이 오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백화점의 옥소 굿그립 매장에서 유니버설 디자인의 주방용품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감자칼과 우엉채칼를 활용한 시연회도 연다. 할인행사는 롯데 잠실점·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열린다. 옥소몰( www.oxomall.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희, 코드 자동 정리 '열판 다림' 출시
한경희생활과학이 버튼 하나로 코드를 자동으로 정리할 수 있는 '한경희 열판다림 코드릴'을 출시했다. 다림질을 하고 본체에 부착된 자동 코드릴 버튼을 누르면 코드가 자동으로 감겨 손으로 일일이 감아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옷감에 따라 자유로운 온도조절이 가능해 다림질이 익숙지 않은 초보 주부나 혼자 사는 남성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경희생활과학은 설명했다. 가격은 6만9,000원.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