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히틀러를 감쪽같이 속인 올가 체코바, 무슨일?

2014. 4. 13. 11:4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서프라이즈'에서 세계 2차대전을 일으킨 아돌프 히틀러가 한 여인에게 현혹당했다. 결국 독일이 패망길로 접어들었다.

13일 오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히틀러를 현혹한 배우 올가 체코바의 이야기가 그러졌다.

올가는 히틀러에게 무한한 사랑을 받앗지만 실은 소련의 스파이였다. 병든 딸을 위해 스파이 일을 수락한 배우 올가는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다. 출신부모가 게르만족 혈통이었던 올가는 히틀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빠른 속도로 히틀러의 신임을 얻는 데에 성공했다. 이후 올가는 모든 행사에서 히틀러 옆자리를 차지했다.

훗날 올가는 쿠르스크 전투의 정보를 우연히 엿들었고 당시 두 나라는 휴전 중이었는데, 히틀러는 소련을 침공하기 위해 계획을 세운 것이었다. 이를 들은 올가는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소련에 이를 알렸고, 결국 전쟁은 소련의 압승으로 끝났다.

스파이 임무를 무사히 마친 올가는 이후 소련으로 돌아와 딸과 재회했다. 히틀러는 결국 자신이 가장 믿었던 여인에게 배신을 당해 패망의 길을 걸었다. 히틀러는 죽는 순간까지 올가의 배신을 알아채지 못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취재X파일] 고액 성매매의 실체, "VVIP 있는 한 없어지지 않을…"스페인 미스터리 구름 등장 "원인 몰라 주인들 공포"바다 절벽 레스토랑, 동굴 개조한 이색 인테리어…"눈을 뗄 수가 없네"'인간의조건' 천이슬 이런 성격이었어?…반전매력 발산[이슈포토] 화이팅대디, '정말 재미있는 형님의 카리스마 무대''개그맨 커플' 손헌수 김주연 열애 인정 "결혼은 아직…예쁜 연애할 것"아이언맨의 운동법…"운동이 이렇게도 재미있었네"음악중심 NS윤지, 초미니+시스루 의상…"격정적인 탱고로 男心 꽈악"장윤정, '도전 1000곡' 하차…"그동안 감사했다"점유율 뚝↓ 현대ㆍ기아차 수입차에 안방시장 내주는 이유는..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