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진영 나쁜손에 나르샤 "내 몸에 손 대지마" (도전천곡)

[뉴스엔 이나래 기자]
손진영이 나르샤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손진영은 3월 30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나르샤와 팀을 이뤄 출연했다.
이날 MC 장윤정은 손진영을 소개하며 "거친 외모와 달리 연애는 딱 한 번 밖에 못 해봤다고 하더라. 어떻게 된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손진영은 "맞다. 여자친구에게 스킨십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헤어졌다. 나보고 멍청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손진영의 답변을 들은 장윤정은 "그럼 나르샤 같은 여자친구 만나면 혼나겠다"며 나르샤에게 "이렇게 스킨십 부끄러워하는 남자 만나본 적 있나?"고 물었다.
이에 나르샤는 "있었던 것 같다. 뭐 어떻나? 스킨십은 내가 먼저 하면 된다"고 말했고 손진영은 반색하며 나르샤에게 "우리 만나자"고 말한 뒤 어깨동무를 했다.
하지만 나르샤는 "내 몸에 손 대지 마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날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는 조항조, 이상숙, 심양홍, 이파니, 나르샤, 손진영, 강성범, 김세아, 언니들(김지현, 나미, 리키타), 루나플라이, 한민관, 김태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사진=SBS '도전천곡' 캡처)
이나래 nalea@
▶ 유아인 손이 김희애 치마 속으로..베드신보다 치명적 스킨십[포토엔] ▶ 클라라 환상적 엉덩이 공개 과감 레깅스 '명품몸매 이정도였나' ▶ 톱배우 섹스비디오 유출, 이번엔 엄마까지 협박 전화 '충격' ▶ 이파니 아찔 웨이브 섹시댄스 '도전천곡' 초토화 ▶ '마녀사냥' 리지 "남녀 잠자리 절정때 남자가 먼저.." 노골적 19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