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진영 나쁜손에 나르샤 "내 몸에 손 대지마" (도전천곡)

뉴스엔 2014. 3. 30. 0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손진영이 나르샤에게 사심을 드러냈다.

손진영은 3월 30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나르샤와 팀을 이뤄 출연했다.

이날 MC 장윤정은 손진영을 소개하며 "거친 외모와 달리 연애는 딱 한 번 밖에 못 해봤다고 하더라. 어떻게 된 건가?"라고 물었다.

이에 손진영은 "맞다. 여자친구에게 스킨십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 헤어졌다. 나보고 멍청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손진영의 답변을 들은 장윤정은 "그럼 나르샤 같은 여자친구 만나면 혼나겠다"며 나르샤에게 "이렇게 스킨십 부끄러워하는 남자 만나본 적 있나?"고 물었다.

이에 나르샤는 "있었던 것 같다. 뭐 어떻나? 스킨십은 내가 먼저 하면 된다"고 말했고 손진영은 반색하며 나르샤에게 "우리 만나자"고 말한 뒤 어깨동무를 했다.

하지만 나르샤는 "내 몸에 손 대지 마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날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는 조항조, 이상숙, 심양홍, 이파니, 나르샤, 손진영, 강성범, 김세아, 언니들(김지현, 나미, 리키타), 루나플라이, 한민관, 김태환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사진=SBS '도전천곡' 캡처)

이나래 nalea@

유아인 손이 김희애 치마 속으로..베드신보다 치명적 스킨십[포토엔] 클라라 환상적 엉덩이 공개 과감 레깅스 '명품몸매 이정도였나' 톱배우 섹스비디오 유출, 이번엔 엄마까지 협박 전화 '충격' 이파니 아찔 웨이브 섹시댄스 '도전천곡' 초토화 '마녀사냥' 리지 "남녀 잠자리 절정때 남자가 먼저.." 노골적 19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