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스터즈]화난 '페이커' 무섭네 미드 룰루로 지난 패배 극복

2014. 3. 20. 20:5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이커' 이상혁, 미드 룰루로 9킬 9어시스트 맹활약

'페이커' 의 대조적인 표정. 패배했을 때 이상혁(위), 나진 실드를 꺾고 미소 짓는 이상혁'화난 페이커'는 역시 무서웠다. SK텔레콤 K의 연패는 없었다.

SK텔레콤 T1 K의 미드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20일,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SK텔레콤 LTE-A 리그오브레전드(LOL) 마스터즈 2014 10회차 2세트에 출전해 나진 실드를 상대로 '미드 캐리'를 보여주며 승리했다.

이상혁은 SK텔레콤 K가 공식전 23연승, 롤챔스 19연승을 달리던 지난 12일, 핫식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4 개막전에서 룰루를 선택했다가 형제팀 S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했다.

패배 후 처음 만난 상대는 SK텔레콤 K가 상대전적에서 5대 0으로 앞서고 있는 나진 실드. 이상혁은 SK텔레콤 S에게 졌을 때와 같은 챔피언인 룰루를 골랐고, 이런 고집이 통했다. 이상혁은 미드 룰루로 단 1데스 만 당한 채 9킬 9어시스트를 올리며 팀에게 승리를 안겼다. 이상혁은 경기 후 미소를 보이며 승리를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