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탈리' 김기연이 누구길래?
2014. 2. 25. 08:31

영화 '나탈리'에 출연한 배우 김기연의 극중 베드신이 '문소리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유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 에 '배우 문소리 이성재, 금방 삭제될 것 같으니 빨리 보세요'라는 자극적인 제목과 함께 영화 '나탈리'의 스틸컷과 일부 편집 영상이 유포됐다.
사진과 영상은 2010년 개봉한 주경중 감독, 이성재, 김지훈 주연의 영화 나탈리가 맞다.
논란이 된 문소리는 '나탈리'에 출연하지 않았다. 물론 배우 이성재와 베드신도 없다. 그러나 극중 박효림 역을 맡은 배우 김기연의 외모가 문소리와 닮아 해프닝이 일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문소리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한 매체를 통해 "현재 사이버수사대에 최초 유포자에 대해 신고한 상태"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동영상이 유포될 경우 강력한 법적대응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소리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배우 김기연은 1975년생으로 지난 1994년 영화 '삘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디지털미디어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송기사도 52시간제 적용 가능해진다…근로자 추정제 추진
- [단독]"원청에 직접 요구하라"…금속노조, 하청 노조에 공문
- 오천피 턱밑서도 '끝까지 간다'…물타는 곱버스 개미 [이런국장 저런주식]
- IMF 韓 성장 눈높이 상향에도…정부 전망보다 0.1%P 낮아 [Pick코노미]
- 하락장 속 초고수 선택은 SK하이닉스·현대차…3위는?[주식 초고수는 지금]
- 한덕수 1심 선고… 비상계엄 ‘내란 여부’ 첫 판단 나온다
- 국민성장펀드 2억원까지 배당소득 9% 분리과세…소득공제 최대 40%
- “오천피?…美 S&P500은 8500 간다”[코주부]
- 청와대 '통합 지방정부 재정지원 TF구축…단장에 김용범 정책실장'
- 강선우 “제 삶의 원칙 지켜왔어”…‘1억 공천헌금’ 질문엔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