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브리핑] 아이유·신봉선 '던파' 크리쳐로

2014. 2. 16. 13: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인기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최근 가수 아이유와 개그맨 신봉선이 크리쳐(게임 보조캐릭터)로 등장했다. '던파'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와 신봉선이 크리쳐로 변신해 귀엽고 익살스러운 목소리와 동작을 선보였다. 내달 6일까지 '던파'에 접속하면 아이돌 베베 크리쳐를 받을 수 있는데 이를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섭취 음식에 따라 아이유 또는 봉선이 크리쳐로 변신한다.

GIVE 11탄… 달리는 모두를 응원해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동으로 '위메이드 GIVE 11탄, 2014년 달리는 모두를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시작했다. '위메이드 GIVE'는 위메이드가 서비스 중인 게임과 연계해 전개하는 후원 캠페인이다. 올해 첫 위메이드 GIVE 캠페인은 소치 동계패럴림픽을 기념해 '윈드러너' '비행소녀' '격추왕' '에어헌터' 4가지 모바일게임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이용자가 각 게임에 접속해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10원씩 적립해 이를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뮤2' 공식 커뮤니티 운영 시작

웹젠이 차세대 온라인게임 '뮤2'의 공식 커뮤니티(mu2.webzen.co.kr)를 열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첫 걸음을 뗐다. '뮤2' 공식 커뮤니티 페이지는 웹젠 게임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접속해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뮤2'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 '뮤2'는 '뮤 온라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강렬한 자르고 베는 액션(핵앤슬래쉬)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에게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