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월 한 달간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2014. 2. 14.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2월 한 달간 운영자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금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간 일부 마을에서 10분동안 무작위로 드롭되는 '국왕의 증표'를 모아, '말랑도' 왕국소속자판기에 가면 유저들은 증표 개수에 따라 모든 스탯이 1씩 올라가는 레긴레이브의 날개, 경험치 획득량이 1% 증가하는 작은 금빛날개, 카프라 이용권 등의 아이템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는 5라운드에 걸쳐 '휘겔'을 침공한 600마리의 몬스터들 중에서 진짜 몬스터 30마리를 찾아내야 하는 '휘겔 몬스터 침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만약 진짜 몬스터를 처지 한 경우 MVP로고와 함께 몬스터 코인 1개, 소량의 베이스, 경험치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벤트에서 수집한 몬스터 코인은 금액에 따라 토끼귀 니트 모자의상, 물의 젖은 카드 앨범 등으로 교환 된다.

더불어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 인큐버스큐펫 교환권, 방어구 9제련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특정 키워드를 추리해 곳곳에 숨어있는 운영자를 찾아낸 유저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과 28일 오후 10시부터 운영자 소유의 성을 지키고 있는 몬스터를 모두 없애고, 가장 먼저 '엠펠리움을 격파한 길드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GM다크서클 하우스 습격'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남인 인턴기자 ni041372@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 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