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아영 "비 선배님 광팬이다..내 이상형"

라효진 인턴기자 2014. 1. 16. 2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라효진 인턴기자]

/사진=Mnet '레인이펙트' 방송화면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의 아영이 선배가수 비(본명 정지훈)의 열혈 팬임을 고백했다.

아영은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인이펙트'에 등장, 비가 컴백 무대를 꾸민 '엠카운트다운' 현장에서 이 같은 사실을 털어놨다.

아영은 설렘을 드러내며 "정말 비 선배님의 광팬이었다"며 "데뷔 때부터 항상 이상형을 비 선배님이라고 말해 왔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또한 아영은 수줍어하며 '레인이펙트' 카메라에 비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진정한 팬임을 입증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배우 김지숙, 아직 결혼 안 한 이유.."일에 집중했다" 허경환, 母 "지민이 맘에 있냐" 돌직구에 당황! 英언론 "스완지-선더랜드, 기성용 놓고 드잡이 싸움" '짝' 큐레이터 女3호, 직업 살린 자기소개 '독특' 걸스데이 측 "'실신' 혜리, 감기몸살 앓아..병원行"

doubleblade@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효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