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근황, 남편과 손꼭잡고 공항 등장 '여전한 부부애'

뉴스엔 2014. 1. 7.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 해서웨이가 남편과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1월5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32)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는 이날 남편 애덤 셜먼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LA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남편과 손을 꼭 잡고 공항에 나타난 앤 해서웨이는 결혼 2년 차에도 여전한 부부애를 과시, 싱글족의 질투를 샀다.

한편 앤 해서웨이는 지난 1999년 드라마 '겟 리얼(Get Real)'로 데뷔한 후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2'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커밍 제인' '러브 앤 드럭스' '레미제라블' '다크나이트 라이즈' 등에 출연했다. 앤 해서웨이는 지난 2012년 9월29일 배우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애덤 셜먼과 결혼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미인대회 우승女 과감누드, 의자위 팬티만 걸치고 도발눈빛 '농염' 경찰, 이특 아버지 자살추정 조부모 사망 연관성 수사 F컵 노출사고 하나경, 비키니 끊어질듯 풍만가슴 '벗을만하네' 송소희 집공개, 100벌 넘는 한복에 냉장고만 6대 "귀하게 자랐네" 임수정 사건 日개그맨 입열었다 "진짜로 싸웠다, 예능아닌 실전"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