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원딜러 '꼬꼬' 고수진 BJ 변신, 예능+교육 방송
인벤방송국 소속 BJ로 첫 정식방송 진행
BJ로 변신한 고수진MiG 원거리딜러였던 '꼬꼬' 고수진이 인벤 BJ 활동을 시작했다.

'미남 원딜' 고수진이 3일 밤 11시, 인벤방송국 BJ로 첫 개인방송을 진행했다. 고수진은 원딜러 출신답게 케이틀린, 징크스 등의 챔피언을 선택해 수준급 플레이를 선보였다. 또한 자세한 설명과 재미있는 리액션을 곁들여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방송 채팅에서는 '역시 갓꼬꼬', '클래스 대단', '추천해야겠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고수진은 랭커초대석 출연으로 인벤 방송과 인연을 맺었고, 올해부터 정식 인벤 BJ로 활동하게 됐다. 지난 12월 31일, BJ이자 인벤방송국 랭크 팀 '인벤져스' 멤버가 된 새 얼굴들을 소개하는 방송에서 고수진은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했다. 고수진은 지난 해 10월부터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하며 BJ 경험을 쌓은 바 있다.
고수진은 앞으로 소환사명 'BJ 갓꼬꼬'를 사용해 LOL 솔로랭크 상위권 게임을 보여줄 계획이며, 4일에도 방송이 예정돼있다. 현재 고수진의 LOL 등급은 다이아 1티어다.
인벤방송국 관계자는 "전 LOL 프로게이머 '꼬꼬' 고수진과 상위 랭커 '레디다'를 BJ로 영입했다. 그리고 기존에 활동하던 '라오칭' 김기범도 정식 인벤 BJ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