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낭만, 동해바다 보이는 속초 스파펜션서 '만끽'


여름 피서지의 복잡함이 싫다면, 낭만 가득한 겨울여행은 어떨까? 겨울은 충분한 여유와 사색, 풍요로움이 넘치는 추억을 만들기에 겨울은 최고의 계절이다.
겨울여행의 백미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치는 동해바다에서 찾을 수 있다. 속초, 양양, 강릉, 동해 등 인근 도시에 다양한 관광 콘텐츠가 개발돼 있어 특별한 준비 없이도 즐거운 여행을 기대할 수 있다.
설악산, 대포항, 워터피아, 척산온천, 통일전망대영창포, 하조대, 대관령목장, 삼양목장 등은 강원도 동해바다 여행의 대표적인 명소. 여기에 아바이순대, 속초명물 닭강정, 조개구이와 신선한 회 등은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고, 여행의 풍성함을 더해주는 화룡점정이 되어준다.
여행의 피로를 씻는 데는 안락하고, 편안한 숙박시설도 중요하다. 여유가 있다면 강원도 속초, 양양, 강릉 등의 호텔을 찾으면 좋겠지만 실속 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최근 뜨고 있는 강원도 속초 바닷가 스파펜션을 찾는 것도 괜찮다. 웬만한 호텔 못지 않은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비용 면에서는 경쟁력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동해 바닷가펜션으로 유명한 강원도펜션 쏠마린펜션(www.solmarin.com)의 경우 전 객실에 비치된 통유리를 통해 바다를 즐기고,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속초펜션 쏠마린펜션은 동해 바다가 보이는 펜션인 만큼 1분이면 동해 바닷가로 달려 나갈 수 있는 동해바다 펜션이다.
여기에 클래식과 모던의 적절한 조화와 지중해 연안에서나 볼 법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는 양양펜션 쏠마린펜션의 또 다른 장점이다. 건축가인 펜션 대표자가 오랜 노하우와 철학을 담아 직접 건축한 펜션인 만큼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매력, 자연친화적인 편안함이 운치 있게 어울린다.
그러나 무엇보다 큰 매력은 고급스파펜션만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노천온천과 같은 낭만과 휴식이 주어진다. 이밖에 2층을 제외한 전 객실이 단독형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강원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바다가 보이는 펜션인 럭셔리스파펜션 등 안락한 숙박시설이 갖추어진 최고의 겨울 여행지다. 올 겨울,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가족, 진한 우정의 친구들과 함께 하는 낭만여행을 꿈꾸고 있는 당신이라면, 겨울을 위해 준비된 여행지, 강원도 속초, 양양, 강릉, 동해 등을 찾아보자.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 만족스러운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김정현기자 jhk@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C사 속옷 화보서 독보적 뇌쇄미… 잘록 허리라인 눈길
- 조이, 청바지 내려 속옷 노출…뇌쇄적 눈빛
- '53kg' 브아걸 제아, 완벽 볼륨감 자랑하는 란제리룩
- ‘놀라운 역전승’ 추성훈, 즉석에서 6000만원 보너스까지
- '파친코' 이민호·김민하 "현실 뛰어넘는 운명같은 사랑"
- 블랙핑크 리사, 독특한 원피스입고 '고혹적 자태'…과즙미 '팡팡'
- ‘미나미노 골대 2번 강타’ 日, 호주와 폭우 접전 끝 0-0 전반종료[일본-호주]
- "7드림 성장, 끝 아냐"… NCT드림, '글리치 모드'로 컴백[E!현장]
- '11년만' 천금같은 이란전 승리, 진기록도 쏟아졌다
- 수빈, 깊이 파인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드러낸 S라인 …극강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