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키vs김수현 키, 비교샷 보니..둘 다 훤칠

이현희 2014. 1. 3.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진 키vs김수현 키, 둘 다 크니 누굴 선택?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별그대' 김수현과 박해진이 키 대결을 펼쳤다.

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김수현과 박해진이 전지현을 사이에 두고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장면에서 김수현은 전지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낸 채 박해진을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해진과 김수현은 로비에서 마주친 채 서로를 바라보고 대립했다. 이 장면에서 박해진과 김수현의 키 차이가 그대로 드러났다. 박해진이 화면의 앞쪽에 있었지만 김수현과 키 차이를 보여줘 시선을 모은 것.

박해진 키는 프로필 상 186cm, 김수현 키는 180cm다. 박해진과 김수현은 남자로서 큰 키를 자랑했지만 6cm의 키차이 탓에 본의아닌 굴욕을 안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해진 키와 김수현 키 비교를 접한 네티즌들은 "둘 다 큰데? 박해진이 완전 크긴 하네" "박해진은 저번에 실물 봤는데 천장 뚫을 기세였음. 김수현 키가 작은 거 절대 아님" "박해진은 프로필상 키 줄인 거 같던데 완전 컸음" "박해진 비율 대박" "김수현도 얼굴 작아서 절대 굴욕 아님. 완전 잘생기고 멋지고! 둘다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