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부활 탈퇴, 결혼 앞두고 "탈퇴 이유는?"
2014. 1. 3. 10:09

정동하부활 정동하가 9년 만에 팀에서 탈퇴해 화제다.
부활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록그룹 부활과 정동하가 지나온 8년간의 여정을 마무리 한다"며 정동하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부활 측에 따르면 정동하는 지난해 말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부활 측은 "2013년 12월31일 완도에서의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8년간 행보의 마무리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부활 측은 "아름다운 날개를 이룬 정동하에게 더 높이 날수 있도록 축복을 전했으며, 정동하 또한 부활의 9대 보컬로서 그 명예를 가슴에 안고 역대 보컬들의 행보에 동참하리라 다짐했다"고 전했다.
정동하 역시 소속사를 통해 "부활의 9대 보컬로써 그 명예를 가슴에 안고 역대 보컬들의 행보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부활에서 탈퇴한 후 당분간 뮤지컬에 전념할 계획이며, 부활은 잠정 휴식기로 들어가 새로운 보컬리스트 영입을 논의할 예정이다.
정동하 부활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동하 부활 탈퇴, 왜 결혼 앞두고?" "정동하 부활 탈퇴 대박이네" "정동하 부활 탈퇴 진짜 무슨 이유로?" "정동하 부활 탈퇴, 다음 멤버는 누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진서, 브라 착용 후 팬티만 다리에 걸쳐놓은 채..'다 보이는거야? 헉!'
- 도요타, 파격 할인에 캠리 가격이..와우!
- 치어리더, '화끈하게 자켓 벗더니..'
- 배지현 '청마해,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안영미 누드, 몸짱男 모델 10명과 뒤엉켜 손으로 살짝 가슴만 가린채..'아찔'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