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맨' 한지민 실제 성격, '단아하지 않아'.. 솔직한 고백에 누리꾼들 '눈길'
리뷰스타 성고은 기자 2013. 12. 26. 21:55

한지민이 실제 성격을 밝혔다.
영화 '플랜맨'을 통해 유소정 역으로 배우 정재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한지민이 자신의 실제 성격을 밝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지민은 26일 진행된 영화 '플랜맨' 기자 간담회에서 캐릭터 설명과 함께 자신의 실제 성격을 밝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한지민은 '대중들이 나를 보는 이미지와 나의 실제 모습은 다르다'며 '실제 모습은 소정의 모습에 가깝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영화 '플랜맨' 속 한지민이 연기한 유소정은 소주와 곱창을 즐겨 먹는 수더분한 성격으로, 인간관계에서 원만한 성격을 보이는 모습이다.
또한 한지민은 '지인들은 영화 예고편을 본 후 딱 너 같다고 말했다'며 '실제 성격은 단아하고 청순하기 보다는 소정 같은 모습이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플랜맨' 한지민 실제 성격에 누리꾼들은 '한지민 실제 성격, 수더분한 성격인가본데', '한지민 실제 성격, 단아한 외모에 털털한 성격이라니 진짜 매력적', '한지민 실제 성격, 한지민처럼 생기면 실제 성격이야 상관없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플랜맨'은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고 살아온 주인공이 짝사랑 상대를 통해 변화를 맞게 되는 모습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오는 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지민 연애스타일 "먼저 고백 안 해" 밀당의 고수?
- [포토]'플랜맨' 제작보고회 한지민, "노래에 아쉬움이 남지만 최선을 다했어요"
- [포토]'플랜맨' 제작보고회 한지민, 사랑스러운 여신외모
- [단독] 테슬라·애플 이어 AMD까지…삼성 파운드리 '반격'
- 영업비밀까지 요구…도넘은 PEF 때리기 [시그널]
- [단독] 공정위, '불공정 수수료 약관' 쿠팡이츠에 시정명령 부과 착수
- 美에 고정밀지도 내주고 쌀·소고기 수입 막는다
- 한국 부자 금융자산 3000조…부동산 줄고 코인 늘었다
- '강압적인 中 의존 줄여야'…韓, HBM·배터리 공급망 맡는다
- 시드니 해변서 총기 난사로 12명 사망…'반유대 범죄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