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윤, '천상여자' 캐스팅..대본 인증샷 '눈길'

윤성열 기자 2013. 12. 9.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박정윤 / 사진=루크미디어

배우 박정윤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여자'에 캐스팅됐다.

9일 소속사 루크미디어는 이 같이 밝히며 박정윤이 '천상여자'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정윤은 검은 단발머리에 말끔한 피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정윤은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은 처음이라서 많이 긴장했지만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디션 때 감독님들께서 제 프로필을 보시며 제가 나왔던 영화를 전부 보셨다고 했다"며 "감독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기뻤고 비록 작은 배역이지만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천상여자'는 견습 수녀로 살며 성녀가 되고 싶었으나 복수를 위해 악을 선택한 여자와 망나니 재벌 3세로 살고 싶었으나 그녀를 향한 사랑으로 인해 그녀의 악까지도 끌어안는 남자의 뜨거운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 내년 1월 첫 방송을 앞뒀다.

한편 박정윤은 지난 2009년 영화 '여고괴담5'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 이제훈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했던 단편영화 '몰디브환상특급', '팀워크' 등을 통해 연기력을 다졌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유연석, 아만다 사이프리드 이상형 지목에 "행복" '국민 첫사랑' 수지, '1박2일' 등장..김주혁에 '굴욕' 싸이 "분명 선미가 출 땐 예쁜 춤이었는데.." 웃음 태진아, '대세' EXO 탄 차에 테러를? '기분좋은 날' 임성민, 남편과 제주 '제 2의 신혼여행"

bogo109@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성열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