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진에어 팰컨스의 깜짝 픽 미드 트린에 서폿 카르마까지?

2013. 12. 6. 18:5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발한 픽밴 꺼내 들며 조합 완성부터 신경 쓰는 모습 보여

미드 트린다미어를 선택한 '래퍼드' 복한규시즌4를 맞이하는 진에어 팰컨스의 자세!

진에어 팰컨스가 6일, 판도라TV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윈터 13-14시즌 16강 7회차 경기에서 깜짝 픽을 공개했다.

누누-렝가-시비르를 밴한 진에어 팰컨스는 픽 순서에 접어 들자 트린다미어를 제일 먼저 가져갔다. 이어 엘리스를 가져간 진에어 팰컨스는 탑과 정글 구성을 마치는 듯했으나 3번째 픽으로 레넥톤을 택했다.

트린다미어와 레넥톤, 엘리스가 모두 선택되면서 진에어 팰컨스의 픽은 의문을 자아냈다. 모든 픽을 마친 진에어 팰컨스는 스왑을 통해 미드 트린다미어 전략임을 알렸다. 이후로도 카르마 서포터를 선택한 진에어 팰컨스는 조합을 완성시키며 CJ 프로스트를 잡아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조아라 기자 sseal@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