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누적 다운로드 300만 돌파
2013. 12. 3. 14:24
< 아이뉴스24 >
[백나영기자] 현대HCN는 판도라TV가 합작 설립한 무료 N스크린서비스인 에브리온TV의 누적 다운로드가 300만건을 기록했다고 3일 발표했다.
에브리온TV는 올해 무료 프로야구중계, 서울패션위크 전용 채널 오픈, 정기 고연전 생중계, KCTA쇼 생중계 등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제공하는 채널 수는 250여개를 넘어섰다.

회사는 모바일을 넘어 TV에서도 에브리온TV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올스크린(All screen)' 전략을 강화, 보다 많은 이용자를 끌어오겠다는 목표를 가졌다. 올해 초 삼성 스마트TV 전용 앱을 출시했고, 향후 셋탑박스와 스마트TV와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권기정 에브리온TV 대표는 "지금보다 다양한 셋톱박스와 스마트TV에서 에브리온TV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TV 속의 TV가 되어, 기존 TV에서는 볼 수 없던 콘텐츠들을 에브리온TV를 통해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온TV는 이번 3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온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 등의 사은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한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에브리온TV, 시청만 해도 포인트 쌓인다
- 인크로스, 에브리온TV·엔써즈와 다윈 광고 사업 제휴
- 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 에브리온TV, 신임 대표에 권기정 현대HCN 실장
- 김경익 "에브리온TV, '없는게 없는' 방송 만들 것"
- "일본인 관광객이 갠지스강에 소변"…인도서 괴롭힘 영상 '시끌'
- 쿠팡 청문회 이틀째 '국정원 지시' 공방 격화…공정위 "영업정지·집단소송제 검토" [종합]
- "이거 알면 '두쫀쿠' 못 먹어"…공장 알바생 충격 폭로
- 쿠팡 "국정원 직원 3명 만났다⋯강에서 노트북 건지라 말해"
- [내일날씨] '꽁꽁 한파'…새해 해돋이 보려면 "든든하게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