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핫 검색어 5] '맹승지, 전 남친은 김기리?' 외





[이 시각 핫 검색어 5] '맹승지, 전 남친은 김기리?' 외
■맹승지, 전 남친은 김기리?
개그우먼 맹승지(27)의 전 남친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맹승지는 전 남자친구에 대해 "내가 찼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녀의 전 남자친구가 개그맨 김기리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14일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맹승지 김기리'라는 제목의 이미지가 여러 장 올라와 있다. 이는 과거 맹승지의 미니홈피에 김기리가 댓글을 남긴 것을 캡처한 것이다. 지난 2007년 맹승지가 올린 글에 김기리는 "전화 왜 안 받지?" "하트" "또하트" 등의 댓글을 달았다. 또 맹승지의 미니홈피에 김기리의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이 "슬퍼하는 것만으로도 입대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큰 힘이 돼요. 기리는 어디서든 잘하는 놈이니 크게 걱정마시고요"라며 김기리의 군대 주소를 남긴 글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이 시각 검색어는 '빠리의 나비부인', '맹승지·김기리', '사시 합격자발표', '김주혁 1박2일' 등이 있다.
■11월 모의고사, 메가스터디에서 등급컷 풀서비스 무료 제공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는 14일 저녁부터 고1·2 11월 모의고사 등급컷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제공 서비스는 채점서비스,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이다. 메가스터디는 시험 당일인 14일 저녁부터 채점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역별 등급·백분위·표준점수 실시간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생들은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문항별 정답률 추정치,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에 접속하면 채점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응징자''배우는 배우다''야관문' 곰TV 동시상영
곰TV가 영화 <응징자>를 14일 곰TV와 극장에서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응징자>는 고교 시절 학교 폭력의 피해자 준석(주상욱)과 가해자 창식(양동근)이 2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복수극 이야기다. 곰TV에 접속해 1만원을 결재하면 다운로드 혹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영화 <응징자>를 감상할 수 있다. 곰TV는 그룹 엠블랙 이준이 주연한 영화 <배우는 배우다>와 신성일과 배슬기가 주연인 <야관문:욕망의 꽃>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빠리의 나비부인'이 뭐길래?
'빠리의 나비 부인'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일 여의도 순복음 교회 '교회 바로세우기 장로 기도모임' 소속 하상옥·김대진·김석균 장로 등 30여명은 서울 종로5가 기독교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 목사와 일가가 수천억원대의 교회 헌금을 사적으로 빼돌린 의혹을 제기했다. 이들은 이 과정에서 조 목사의 불륜 의혹을 폭로했다. 장로들은 "조 목사의 내연녀였다가 배신 당했다는 성악가 정모씨의 책 '빠리의 나비부인' 내용이 사실로 밝혀졌다"며 "책이 출간되고 언론의 취재가 시작되자 조 목사는 책을 모두 회수하고, 교회 장로 등을 통해 여성에게 돈을 주고 무마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더 이상 발설하지 않는다는 것을 전제로 조 목사가 15억원을 정씨에게 주기로 한 각서와, 3억원을 두 차례 건넨 영수증 사본도 공개했다. 장로들은 또 조 원로목사 일가가 교회의 재산을 수천억 넘게 빼돌렸다고 주장하며 퇴진을 촉구했다. 조 목사는 현재 장남 소유 주식 25만주를 적정가보다 4배 가까이 비싼 가격에 교회에 팔도록 지시해 교회에 157억여원의 손해를 끼친 혐의로 25일 5차 공판을 앞두고 있다.
■"니들이 에로를 알아?" 봉만대 작품 '멜론 뮤직어워드' 뜬다
<2013 멜론 뮤직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3)>에 에로영화 감독 봉만대(43)의 작품이 등장한다. <2013 멜론 뮤직어워드>는 올해 5회째로 멜론차트를 기반한 음원 점수 집계와 대중들의 직접 투표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2013년을 가장 뜨겁게 보낸 이슈메이커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성준, 클라라, 이태임, 전소민, 서하준, 김슬기, 김준호,김지민 등이 시상자로 무대에 선다. 그 중 봉만대 감독은 <2013 멜론 뮤직어워드>의 첫 무대를 장식할 밴드 장미여관의 인트로 영상을 직접 연출했다. <2013 멜론 뮤직어워드>는 11월 14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MBC 뮤직, 다음, 멜론,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