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에일리, 누드 사진 유출 논란에 조심스런 발걸음

2013. 11. 13.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드 사진 유출 논란에 휩싸인 가수 에일리가 11월 13일 오후 일본 프로모션을 마친 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앞서 에일리는 데뷔 전 미국에서 유명 속옷 모델 캐스팅 제의를 받아 카메라 테스트용으로 누드 사진을 촬영했지만 사기를 당했으며, 지난 11일 한류 사이트인 올케이팝을 통해 해당 누드 사진이 퍼져 진위여부 논란이 이어졌다.

이후 에일리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밝히며 미국 현지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인 대응을 모색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할 예정이다.속보팀 이슈팀기자 /nicesnap@-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에일리 공식입장 VS 올케이팝 반박…"진실은 무엇?"박지성 김민지 내년 5월 결혼 "만점 신랑감, 드디어 결혼한다"김연아-마오, 올림픽 전부터 극명한 '희비'에일리, 공항서 공식입장 無… "헬쑥해진 모습"은인과 포옹하는 사자 "인간과 사자의 우정…뭉클"집중력 최고의 학생들,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 폭소엄앵란, 깜찍한 혼혈 손녀 공개…"이름은 앵두"윤정수 개인파산 신청 "어쩌다 이렇게까지 됐나보니…"'에일리 파문', 신중해진 누리꾼들?다 내려놓은 고양이 "인생 힘들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