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 방송국서 대놓고 연애

뉴스엔 2013. 11. 2.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태민과 손나은이 방송국 데이트를 했다.

11월 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손나은은 샤이니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았다.

손나은은 샤이니 팬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해 온 것은 물론 샤이니 무대를 몰래 숨어서 지켜봤다. 손나은은 '음악중심' MC인 노홍철을 찾아가 태민에게 퍼즐 전달을 부탁했다.

태민은 퍼즐을 받고 맞추려 했지만 쉽지 않았다. 손나은과의 통화에서 태민은 퍼즐 맞추기가 힘들어 칭얼댔고 손나은은 "대기실 밖으로 나와"라고 말했다.

태민은 손나은 말에 따라 대기실 밖으로 나와 시키는 장소로 천천히 걸어갔다. 데니안은 이를 보고 "방송국에서 대놓고 연애한다"며 부러워했다.

태민은 손나은이 팬들을 챙겼다는 사실을 알고 "날 응원해주시고 좋아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나은이가 선물을 해드려서 나 자신도 뿌듯했고 고마웠다. 날 위해 내 팬들을 위해 해줬다는게"라고 말했다.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

이민지 oing@

'왕가네식구들' 이윤지 한주완 드디어 첫키스[포토엔] '원나잇 상대가 며느리였다니' 막장드라마 뺨치는 충격사건 하이디클룸 할로윈 전후 180도 달라진 모습 '동일인물 맞아?' 방은미 "6살때부터 신기, 살인사건 현장서 범인 지목" 클라라 민망의상입고 풍만가슴 흔들기 '이렇게 파여도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