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3-3: 라이트닝리턴즈', 예약 특전 공개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1월 21일 국내 정식 발매 예정인 '라이트닝리턴즈: 파이널판타지13'의 XBOX360과 PS3 예약판매 특전과 번틀팩 등을 공개했다.
'라이트닝리턴즈: 파이널판타지13'은 '파이널판타지13' 프로젝트의 완결 편으로, 지난 시리즈에 비해 다방면에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인 '파이널판타지13-2'의 메인 엔딩으로부터 이어지는 이야기이며, 지난 작품에서 등장했던 친숙한 캐릭터들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발할라의 혼돈 영향으로 그란=펄스는 붕괴하였으며, 새로운 땅 노우스=팔투스의 대륙에서, 세계의 종말까지 13일이 남아 끝을 향해가는 세계를 무대로 라이트닝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먼저 XBOX360 예약특전으로는 '파이널판타지7 클라우드' 스타일이 기본 아이템으로 포함이 될 예정이며, '천하포무' 스타일, '뇌위식정 갑옷' 스타일, '금강보살' 스타일, '풍자화전' 스타일의 코스튬 아이템이 더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발매에 앞서 XBOX360 유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 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4종의 예약특전 코스튬 외에, 다른 3종의 DLC(귀야차 스타일, 사바세계 스타일, 풍림화산 스타일)를 모두 손에 넣어, 코스튬을 컴플리트 할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차후 발표 될 예정이다.

PS3는 일반판과 라이트닝 디자인이 적용된 듀얼쇼크3 에디션, 그리고 일반판과 듀얼쇼크3 에디션이 함께 들어있는 번들팩의 3가지 구성으로 발매된다.
PS3 '라이트닝리턴즈: 파이널판타지13' 초회판에도 역시 '파이널판타지7 클라우드' 스타일이 및 라이트닝 코스튬 4종(풍림화산, 금강보살, 뇌위식정 갑옷, 귀야차) 다운로드 바우처가 동봉될 예정이다.
또한 듀얼쇼크3 에디션에는 라이트닝 코스튬 3종(풍자화전, 사바세계, 천하포무) 다운로드 바우처가 동봉되어 있다. 특히 일반판과 듀얼쇼크3 에디션이 함께 들어있는 번들팩에는 앞서 말한 코스춤 총 8종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11월 5일부터 18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특전으로는 아시아 한정 공식 사운드 트랙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mani4949@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 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