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해서웨이, 가슴골 드러낸 드레스 '평상복도 노출의상'

뉴스엔 2013. 10. 28. 0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앤 해서웨이가 과감한 일상복 패션을 선보였다.

10월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여배우 앤 해서웨이(30)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는 이날 지인과 함께 미국 LA에 위치한 자택 인테리어를 꾸몄다. 앤 해서웨이는 가슴골이 드러나는 디자인의 긴 검은색 드레스에 검은색 선글라스, 베이지색 모자를 매치한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앤 해서웨이는 지난 1999년 드라마 '겟 리얼(Get Real)'로 데뷔한 후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2',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레미제라블', '다크나이트 라이즈' 등에 출연했다. 앤 해서웨이는 지난 해 9월29일 배우 애덤 셜먼(32)과 결혼했다.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1박2일' 성시경, 무릎에 앉는 女팬 유혹에 '정신혼미' 브리트니스피어스, 이혼한 前남편과 재회 포착 트러블메이커 3차티저, 현아 현승 노출의상 키스신 '19금 도장 쾅' 마돈나 20세 비공개 누드사진 최초공개 '아름다운 라인' 살벌도끼女 거리활보, 차량서 뭘들고 내리나 '사진보니 오싹'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