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新바람 최욱,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 개최 '소통의 무대'
방송인 겸 가수 최욱이 신곡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 개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욱은 10월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리젠타워 1층 카페 도로시에서 신곡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최욱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공연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최욱은 신곡 '이쁜이 꽃분이'를 라이브로 열창,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여성댄서들과 귀여운 댄스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욱의 '이쁜이 꽃분이'는 심재웅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자신을 믿고 따라와 준 여자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을 담았다. 곡은 밝은 분위기지만 가사속에는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애잔함이 담겨있다.

'이쁜이 꽃분이'는 밴드 파이팅 대디의 자작곡으로 밴드 곡 이었을 때 보다 이번 최욱이 부른 트로트 버전이 더 잘 맞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장윤정의 '어머나'를 편곡한 김정묵이 편곡을 '코러스의 여왕'이라 불리는 김현아가 코러스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최욱은 울산 MBC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맨 김경민, 박성호, 이동엽의 예능 코치다. 그는 현재 공중파 라디오와 케이블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 '기대 이상 성능', 신형 제네시스 미리보니...☞ 신성일, 49세 연하 배슬기 앞 '상의 탈의'…깜짝☞ 김주하 이혼소송, 남편 강모 씨 알고보니…☞ 김성경 이혼 이유 "남편의 바람을 알게 됐다 "☞ '짧치'·'똥치'? 여학생 치마, 범죄대상 우려☞ 공서영 아나, 가슴 '뻥' 뚫린 시스루 원피스…'아찔'☞ 이유린 돌발행동, 공연중 상대男 팬티 벗겨…관객들 패닉☞ 백윤식 전여자친구 곽모 기자, "이렇게 된건 백윤식 때문"☞ 스피카, MAXIM 화보 "이정도 몸매였나?" 후끈☞ 서인영 방송정지 당한 의상이…"너무하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측, 비리 인정 "심사위원 직·간접 매수"
- [이슈리뷰] '응징자', 뒤바뀐 먹이사슬과 복수의 아이러니
- 어린이-남성-여성, 맞춤형 영화들 10월 스크린 장악 완료
- '응징자' 양동근 "욕 대사 연습 탓? 내 아기가 미간을 찌푸렸다"
- '응징자' 이태임 "연인의 과거 중요..폭력은 용서 못해"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