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新바람 최욱,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 개최 '소통의 무대'

2013. 10. 24. 1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겸 가수 최욱이 신곡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 개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욱은 10월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리젠타워 1층 카페 도로시에서 신곡 '이쁜이 꽃분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최욱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공연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최욱은 신곡 '이쁜이 꽃분이'를 라이브로 열창,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여성댄서들과 귀여운 댄스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최욱의 '이쁜이 꽃분이'는 심재웅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자신을 믿고 따라와 준 여자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을 담았다. 곡은 밝은 분위기지만 가사속에는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애잔함이 담겨있다.

'이쁜이 꽃분이'는 밴드 파이팅 대디의 자작곡으로 밴드 곡 이었을 때 보다 이번 최욱이 부른 트로트 버전이 더 잘 맞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장윤정의 '어머나'를 편곡한 김정묵이 편곡을 '코러스의 여왕'이라 불리는 김현아가 코러스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최욱은 울산 MBC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맨 김경민, 박성호, 이동엽의 예능 코치다. 그는 현재 공중파 라디오와 케이블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기대 이상 성능', 신형 제네시스 미리보니...신성일, 49세 연하 배슬기 앞 '상의 탈의'…깜짝김주하 이혼소송, 남편 강모 씨 알고보니…김성경 이혼 이유 "남편의 바람을 알게 됐다 "'짧치'·'똥치'? 여학생 치마, 범죄대상 우려공서영 아나, 가슴 '뻥' 뚫린 시스루 원피스…'아찔'이유린 돌발행동, 공연중 상대男 팬티 벗겨…관객들 패닉백윤식 전여자친구 곽모 기자, "이렇게 된건 백윤식 때문"스피카, MAXIM 화보 "이정도 몸매였나?" 후끈서인영 방송정지 당한 의상이…"너무하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