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 60일만에 이혼한 前남편과 공개데이트

원조 글래머 파멜라 앤더슨이 전 남편과 공개데이트를 했다.
10월2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이날 미국 로스앤젤레스서 포착된 할리우드 배우 파멜라 앤더슨(46)과 그녀의 전 남편 릭 살로몬(45)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파멜라 앤더슨과 릭 살로몬은 이혼한 부부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다정한 모습으로 걷고 있었다.
파멜라 앤더슨과 릭 살로몬은 지난 2007년 결혼했으나 불과 60일만에 이혼해 여러 호사가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렸다. 릭 살로몬은 파멜라 앤더슨의 3번째 남편이었다. 당시 파멜라 앤더슨은 임신으로 인해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멜라 앤더슨은 "이혼이 아니라 결혼취소를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파멜라 앤더슨은 이날 여전히 섹시한 모습으로 과거 수많은 스타들과 염문설을 뿌렸던 과거를 떠올리게 했다.
파멜라 앤더슨은 성인잡지인 플레이보이 커버모델로 할리우드에 입문한 뒤 TV시리즈 '베이워치'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안녕하세요' 안버리는 남자 등장에 스튜디오 쓰레기장 "원형탈모 걸릴만" ▶ 이경실 "故노무현 대통령 성품 존경스럽다" 일화 공개(적과의동침) ▶ 레스토랑서 돌발 가슴노출 미모女, 손님들 아연실색 ▶ '네이웃의아내' 염정아, 메이드복 입고 바니걸 변신 '아찔 유혹' ▶ 이유린 실제정사논란, 男배우 팬티벗기고 돌발행동 '대체 어쩌다'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