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폭풍성장 "'막이래쇼' 2년만의 출연..보다 성숙해져"

리뷰스타 하지혜 기자 2013. 10. 18. 2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유정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화제다.

18일 방송되는 투니버스 '막이래쇼5 : 무작정탐험대'(이하 막이래쇼5) 마지막회에는 김유정이 오랜만에 출연했다.

앞서 시즌1, 2 격인 '막이래쇼'와 '막이래쇼 : 무작정탐험대'에서 활약했던 김유정은 이날 시즌5를 마무리하는 '무작정 탐험대 해단식'에 서지희, 김혜인 등 예전 멤버들과 함께 등장했다.

김유정은 하늘거리는 흰 블라우스와 블랙 꽃무늬 스커트에 깜찍한 고양이 머리띠를 하고 나타나 2년 전 '막이래쇼'에서의 앳된 소녀을 찾을 수 없는 성숙한 외모를 뽐내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

또한 오랜만에 만나는 김동현에게 "'막이래쇼'를 끝내고 1년 후쯤 드라마 촬영장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징그러워졌더라"며 수줍게 디스를 날려 여전히 털털한 매력과 예능감을 자랑했다고.

이밖에도 '막이래쇼5' 현 멤버들과 전 멤버들이 모두 모인 이날 방송에서는 종영을 맞이해 2년간의 '무작정 탐험대' 히스토리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뷰스타 하지혜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