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레전드' 김나희 이어.. 모델 김나희 쩍벌포즈 '후끈'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2013. 9. 30. 18:3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콘 레전드 김나희, 심이영'

'개콘 레전드' 개그우먼 김나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모델 김나희(모델 활동 이름은 나하나)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개콘 레전드 김나희 뛰어넘는 모델 김나희 쩍벌 포즈'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나희는 흰색 상의만 입은 채 아찔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도발적인 '쩍벌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은 과거 한 업체가 진행한 화보로 알려졌다.

개콘 레전드 김나희와 모델 김나희 쩍벌 포즈를 접한 네티즌들은 "개콘 레전드 김나희 너무 예쁘다" "모델 김나희가 덩달아 뜨는구나" "난 김나희 김희원 심이영이 너무 좋다" "김나희 화보 예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희는 2008년 나하나라는 예명에서 버리고 본명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채널CGV '파이브걸즈 란제리'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ldh1412@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